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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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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2Q[교환/반품/환불] 반품 및 환불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    [카드결제 환불]
     - 결제 당일 취소는 카드사에서 당일 취소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 - 익일 이후 취소일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3~5일 후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[현금결제(무통장입금/가상계좌)]
     - 취소/반품 신청 시, 환불 계좌를 등록하시거나 1:1 게시판 / 카카오톡플러스 친구로 문의남겨 주시면 주문 취소일 또는 반품 제품 입고 기준일로 부터 매월 10일,20일,30일에 맞춰 일괄 환불 처리될 예정입니다.


    상세
  • 1Q[교환/반품/환불] 교환 및 반품 정책에 대해 궁금합니다.

    1. 트러블로 인한 반품

     

    제품 변경 후 생기는 트러블은, 일시적인 피부환경 변화 또는 개인의 컨디션에 따라 발생 할 수 있으므로 개인의 판단하에 제품을 7일 이상 사용해 보는 겄을 추천드립니다.

    다만, 강한 자극 또는 두드러기 등의 심각한 수준의 경우 바로 사용의 중단을 권장드립니다.


    * 피부 트러블로 인해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병원 진단서에 "(제품명)사용 후 트러블 발생"을 기재해 주시면 상담을 통해 반품ㆍ환불해 드리겠습니다.

    * 피부 트러블로 인한 반품의 경우는 제품의 이상이 아닌 고객님과의 타입이 맞지 않은 경우이므로 반품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 (최초 배송비가 무료인 경우 6,000원, 최초 배송비 결제 시 3,000원) 

    * 반품 시에는 주문 당시 받으셨던 사은품을 제품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.

    * 구매하신 후 20일(인터넷 사이버몰 이용표준약관 제14조 환급,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) 이내여야합니다. 


    2. 개인의 단순변심


    단순변심의 사유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는 제품의 개봉 전 반품만 가능하며, 반품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 (최초 배송비가 무료인 경우 6,000원, 최초 배송비 결제 시 3,000원)

    이 경우 제품 회수 후 제품상태 확인 후 환불완료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:D


    3. 제품의 배송중의 파손


    제품 파손으로 인하여 불편함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 


    배송 시 제품이 파손 되었다면 별도의 부과금 없이 100%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고객센터(080-960-8600) 혹은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4. 교환


   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[교환/반품 불가 경우]

    - 배송 완료 후 7일이 지난 경우 

    - 상품을 사용한 경우

    - 밀봉포장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

    - 반품 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 

    -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 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



    * 위와 같이 진행하기 어려우시다면 080-960-8600 고객센터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  

    * 주말 및 공휴일 / 평일 9시 30분 ~ 17시 30분 이후는 고객센터 휴무이므로 평일에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:D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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