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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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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9Q[주문/결제] [정기배송] 정기배송을 해지할 수 있나요?

    정기배송 설정은 [로그인] > [마이 페이지] > [SUBSCRIPTION] 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
    1) 해지 설정 : 신청내역 > 상세 조회 > 정기배송 해지


    상세
  • 8Q[주문/결제] [정기배송] 결제정보 / 배송정보 등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

    정기배송 설정은 [로그인] > [마이 페이지] > [SUBSCRIPTION] 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
    1) 결제 정보 : 결제 카드 정보 > 결제카드 변경하기

    2) 배송 정보 : 신청 내역 > 상세 조회 > "수량" / "배송시작일" / '배송주기" 변경

    3) 수령자 정보 : 신청 내역 > 상세 조회 > 수령자 정보 변경


    발송 당일 오전 11시 이전에 변경할 경우 해당 회차부터, 오전 11시 이후에 변경할 경우 

    다음 회차부터 변경사항이 반영됩니다.



    상세
  • 7Q[주문/결제] [정기배송] 정기배송을 신청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    1. 주문하기

     - [굿 라이프] 카테고리 내 정기배송을 원하는 상품을 선택 후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'정기배송'과 '배송주기'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     -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'배송시작일'을 선택하여,'정기배송 신청하기'를 클릭하면 결제 카드를 등록할 수 있는 창이 표시됩니다.

     - 정기배송(결제) 서비스는 '카드결제(해외카드 제외)' 결제수단만 제공합니다. 



    2. 정기배송 결제

      - 정기 배송 신청이 완료된 경우 고객님께서 작성한 '배송시작일'을 기준으로 

       1) 2일 전에 '정기배송 결제 안내' 메일 및 SMS가 발송되며, 2) 1일 전에 전날 결제 안내된 금액으로 실제 결제가 진행됩니다.

     

    상세
  • 6Q[주문/결제] 결제 후 주문 내용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    [트리셀 회원 로그인 후 주문하셨을 경우]

    MY(사람모양) > 로그인 > 주문내역


    [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 경우]

    MY(사람모양) > 비회원 로그인 > 성명/주문번호/비밀번호 입력하여 조회

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으실 경우,

    MY 페이지에서 [아이디 찾기] 또는 [비밀번호 찾기]를 통해 회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가입 시 기재한 메일이 기억나지 않으시거나 오류가 발생한 경우

   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.




    상세
  • 5Q[주문/결제]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배송지 변경은 '입금완료' 단계까지만 가능하며, 트리셀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'배송중'단계중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
    또한 상세 주소를 기재하지 않으실 경우 정확한 배송 수령이 어려우실 수 있으니

    정확한 주소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상세
  • 4Q[주문/결제]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결제 수단의 변경은 어려우며, 주문 취소 후 재 결제 부탁 드립니다.


    주문취소는 하기 경로를 통해 주문 취소 신청이 가능하시며,


    [취소 경로]
    회원 : [MY > 로그인 > 주문내역 > 주문취소]

    비회원  : [MY > 성명/주문번호/비밀번호 입력 > 주문내역 > 주문취소]

    일 1회 14:00시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일괄 취소 처리 됩니다.(공휴일 및 주말은 이후에 승인) 


    단, '상품준비중' 및 '배송중' 단계에서는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.

    빠른 처리를 원하신다면 실시간 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
    상세
  • 3Q[주문/결제] 무통장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
    1. 주문시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자동 입금 확인이 처리 가능합니다.

    *자동 입금 확인까지는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.


    2. 자동 입금처리 불가 사유

    -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
    - 입금 예정 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차이가 있을 경우

    - 입금시 받는 분 통장 표시 내용에 메시지를 기재한 경우


    * 입금 확인이 지연 되는 경우 3일 이후 부터 주문서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.

    * 입금 확인이 지연 되거나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(080-960-8600) 혹은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    * 위와 같이 진행하기 어려우시다면 080-960-8600 고객센터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  

    * 주말 및 공휴일 / 평일 9시 30분 ~ 17시 30분 이후는 고객센터 휴무이므로 평일에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:D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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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2Q[주문/결제]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현금 영수증은 현금 결제일 경우(무통장입금/실시간계좌이체/가상계좌)만 발행 가능합니다.


    주문시 결제 방법 선택 후 하단 "현금영수증" 신청란에서 현금 영수증 신청 번호를 기입하여 주문 부탁드립니다.

    * 입금이 완료 되면 국세청으로 자동 현금영수증 발급처리(최대 평일 기준 +2일) 됩니다.


     현금영수증 신청이 누락 된 경우 고객센터(080-960-8600) 혹은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    * 위와 같이 진행하기 어려우시다면 080-960-8600 고객센터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  

    * 주말 및 공휴일 / 평일 9시 30분 ~ 17시 30분 이후는 고객센터 휴무이므로 평일에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:D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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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1Q[주문/결제] 주문 후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문취소는 하기 경로를 통해 주문 취소 신청이 가능하시며,


    [취소 경로]
    회원 : [MY > 로그인 > 주문내역 > 주문취소]

    비회원  : [MY > 성명/주문번호/비밀번호 입력 > 주문내역 > 주문취소]

    일 1회 14:00시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일괄 취소 처리 됩니다.(공휴일 및 주말은 이후에 승인) 


    단, '상품준비중' 및 '배송중' 단계에서는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.

    빠른 처리를 원하신다면 실시간 상담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
    * 위와 같이 진행하기 어려우시다면 080-960-8600 고객센터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  

    * 주말 및 공휴일 / 평일 9시 30분 ~ 17시 30분 이후는 고객센터 휴무이므로 평일에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:D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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