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주문시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자동 입금 확인이 처리 가능합니다.
*자동 입금 확인까지는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.
2. 자동 입금처리 불가 사유
-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- 입금 예정 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차이가 있을 경우
- 입금시 받는 분 통장 표시 내용에 메시지를 기재한 경우
* 입금 확인이 지연 되는 경우 3일 이후 부터 주문서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.
* 입금 확인이 지연 되거나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(080-960-8600) 혹은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* 위와 같이 진행하기 어려우시다면 080-960-8600 고객센터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* 주말 및 공휴일 / 평일 9시 30분 ~ 17시 30분 이후는 고객센터 휴무이므로 평일에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: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