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ay & Night
우리는 고객 데이터로부터 상품을 개발합니다.
어떤 샴푸를 쓰는지, 왜 그 제품을 쓰는지, 헤어케어 제품을 선택할 때
어떤 것이 중요한지 그동안 별 의문을 가지고 있지 않았던
이런 수많은 질문과 답변 속에서 눈길을 끌었던 하나가 있었습니다.
샴푸를 아침에 한다는 분들과 저녁에 한다는 분들이
비슷한 비율로 나뉘었고 그 비율에 따라 답변의 결이 조금 다르다는 것을.
그래서 우리는 이런 의문을 한번 더 깊이 있게 연구하기 위해
3,200명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고객 조사를 시작했습니다.
사람들의 샴푸 습관과 그에 따른 니즈가 어떻게 다른지.